[bar String | 스트링바] 12월 달마다, Dalmada in Dec 2017 (광양, 순천, 여수 인디 밴드 라이브 공연, 광양 중마동 바, 전남 클럽 공연) ROCK BAND, Gwangyang music bar, club, indie rock, open mic
String Event/Dalmada 2017. 12. 11. 20:01
안녕하세요.
스트링 12월 ‘달마다’ 소식 전합니다.
그동안 2인조로 꾸준하게 공연을 이어 오신 블루스독!
이 지역에서는 보기드문 블루스 스타일을 추구하시면서 이 부분에서 만큼은 전남권에서 독보적인 밴드죠. 항상 필 충만한 퍼포먼스를 보여 주셨는데요. 이번 공연도 굉장히 기대 됩니다.
동광양 대표적인 록 밴드 ‘부스터’
그동안 잦은 밴드 맴버로 주춤한 활동을 했지만 2018년을 기약하며 키보디스트에서 드러머로 전향한 맴버를 독려하며 부활의 날개짓을 하는 Booster.
전남 동부권 유일 해비메탈 전문 밴드! 스플래쉬칸!
척박한 대한민국 록 시장에서 메탈이라는 장르는 요즘엔 쉽지 않은데요. 그것도 전남에서 오직 헤비메탈만을 고집하는 집념의 밴드가 바로 스플레쉬칸 입니다. 최근들은 광장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헤베메탈을 향한 열정은 식지 않습니다^^ 열정과 에너지 기대 해주세요.
스트링 처녀공연하는 ‘달팽이 껍질’
젊음으로 무장한 상큼한 감성의 밴드, 지용군을 주축으로 이뤄진 밴드인 만큼 기대가 됩니다. 지용군은 그동안 재즈 밴드 템테이션, 포크밴드 산아비, 록밴드 더럽을 거쳐서 최근에 자신의 음악 세계를 본격적으로 펼쳐보이기 시작 했습니다. 변화무쌍한 달팽이, 앞으로 많은 공연 펼쳐보이길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스트링 공연문의 : 010-6698-0705
Facebook : bar.st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