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 String / 스트링바] Tuesday 4th Aug Open Mic 오픈마이크 (광양, 순천, 여수 인디 밴드 라이브 공연, 광양 중마동 바, 전남 클럽 공연) ROCK BAND
String Event/Tuesday Open Mic 2015. 7. 30. 16:02
다음주 화요일입니다. 8월4일 오후 10시.
어쿠스틱 4개팀이 공연을 합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과 이지역 인디 뮤지션들과의 음악적인 교감 기대해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승진 프로젝트
서울 재즈아카데미 출신의 깔끔한 연주로 이미 이 지역에서 다수의 팬도 확보하고 있는 아주 재능있는 기타리스트입니다. 이번 어쿠스틱 공연을 위해 여수에서 넘어와주는 고마운 뮤지션입니다^^ 현재 여수 MBC 라디오 및 순천만 FM라디오 DJ로도 활약하고 있는 재능 많은 뮤지션입니다.
Song's
스트링 간판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얼마전 재즈밴드 템테이션에서도 보컬로 참여,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 분이시죠. 감성과 호소력으로 항상 스트링을 찾아주신 분들께 감동을 주고 계시는 이지역 최고의 싱어송 라이터!
이길하
현재 순천에서 활동하고 있는 어쿠스틱계의 이종격투기 기타리스트. 외모완 다르게 섬세한 연주와 음악으로 반전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든든한 기타리스트.
그노
이번에 오픈마이크에 정식 데뷔하는 새네기입니다. 항상 웃는 얼굴과 좋은 매너, 그리고 나이에 걸맞지 않은 감성으로 요즘 스트링 패밀리들에게 급 사랑을 받고 있는 무서운 신인입니다.
오랜만에 화요일 오픈마이크가 풍년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뮤지션들과 더욱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